★일상

이제 초대 없이도 가입 가능한 티스토리!!

♡시연스쿨♡ 2018. 10. 22. 23:34

그동안 너무너무 가입하고 싶었던 스토리!!

 

그런데 초대 없이 가입이 안되기에 가입 할 수가 없었다. (ㅠ_ㅠ)

 

하지만, 이젠 자유롭게 가입이 가능하게 되었고 난 바로 가입 고고싱~!

ㅋㅋㅋㅋ 이모티콘 너무 귀엽다......

 

연필들 졸귀탱

 

 

스토리 느낌은

 

일단 다른 블로그와는 느낌이 많이 다르다.

 

뭔가 더 전문적인 느낌적인 느낌과, 다른 블로그들이 동그라미 같은 느낌이라면

 

스토리는 네모!

각진 네모네모~스폰지밥..

 
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....

 

뭔가 더 전문적인 느낌이라는 건데 딱 표현할 단어가 없네... 그것이 아쉽다.

 

 

암튼! 나만의 블로그 만들기 성공했다.

 

나도 이곳에 재미있는 이야기를 많이 담아야지~~~

 

여러분 복 받으세요~

한 번 받고, 두 번 받고, 세 번 받으세요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