★연예인(주관적임ㅋㅋ)

나의 최애 드라마 '구르미 그린 달빛' 이영'박보검'

♡시연스쿨♡ 2018. 10. 23. 00:14

2016년... 여름..... 드라마 2개가 비슷한 시기에 시작했다.

 

구그달 - 구르미 그린 달빛

달연 - 달의 연인 보보경심려

 

 

 

진짜... 방송사 제작진분들, 출연하신 연예인분들... 모두모두 사랑합니다...

 

전부다 내가 너무 좋아하는... 사람들이었어 (ㅠ_ㅠ)

 

 

그런데 오늘

 

인터넷하다가 보검님 사진 보게되었고...

 

다시 한번 그때 그 추억속에 빠져보려고 한다.

퐁당~

 

 

보세요.. 보세요.. 이것 좀 보세요...

 

진짜 주인공 두사람 다 존멋, 존예.......

아 그러니까 너무 멋지고, 너무 이쁜거 아닙니까? 감동이야....

 

 

 

(구르미 그린 달빛 포스터_출처 : 블러썸엔터테인먼트 홈페이지)

 

 

일단 포스터 하나만 봤을 뿐인데.. 너무 잘생겼다 (ㅠ_ㅠ)

보검님보다 내가 나이가 많지만 잘생기면 다 오빠니까...

 

 

오빠 ! 보검오빠 !  여기예요 여기 !

 

쿄쿄쿄쿜ㅋㅋㅋㅋ 나 너무 주책인가..

 

여러분 포스터 하나 더 보실께요 ~~~~

 

저... 눈물이 곧 떨어질것만 같은 눈망울 좀 보세요ㅠㅠㅠ

 

 

(구르미 그린 달빛 포스터_출처 : 블러썸엔터테인먼트 홈페이지)

 

 

 

 
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아... 취한다 취해ㅠㅠ 외모에 취해...

 

 

 

'구르미 그린 달빛' 이 드라마에서 보검님의 극중 이름은 '이영' 세자입니다.

 

김유정님은 '홍삼놈' 이라는 이름으로 남자로 살고있지만, 본명은 '홍라온'이고 여자입니다.

ㅠㅠ

슬픈 출생사

 

라온이 나왔으니까 말인데...

세자께서 삼놈이가 여자인걸 알고, 진짜 이름을 처음 알게되었을때... 그 화원에서

"라온아" 라고 하는 장면은. 그냥 . 뭐 심쿵하는 장면이구요......

보신분들만 공감하겠지요ㅠㅠ

 

 

나중에 다시 한번 정주행 하렵니다!

 

 

 

 

 

아래는 그냥 멋있어서.... 올립니당.

나만 볼 수 없으니!

 

 

↓↓↓↓↓↓↓↓↓↓↓↓↓↓

 

 

(구르미 그린 달빛 사진 4장 출처 : 블러썸엔터테인먼트 홈페이지)

 

 

 

휴.... 보검복지부 가입하러 가야겠다.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