★연예인(주관적임ㅋㅋ)

덕질 해보고 싶은.... 비투비 BTOB

♡시연스쿨♡ 2018. 10. 25. 00:20


오늘은


덕질을 해보고 싶은 연예인


BTOB 비투비에 대해 글을 살짝 써볼까해요~!


사실 저에게 비투비는 그냥 보통 다른 연예인이었는데



어느날

.

.

.

.


육성재 님께서 제 꿈이 납시셨습니다.


꿈에서 아주 그냥....


(상상에 맡기겠습니다.)


암튼 그날부터 비투비의 팬이 되었습니다.
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



계절에 맞게


가을감성 사진으로 준비했습니다.




7명의 존잘탱 BTOB



(사진 : 큐브엔터테인먼트 홈페이지)



한창 빠져있을때는


유투브에 비투비영상 보는게 일과였습니다...


특히 도른미 뿜뿜 하는 영상들



다들 왜 이렇게 귀엽고 귀엽고 귀여운지 모르겠어요.


이 남자들은

귀엽기위해 태어났나?


.

.





서은광


1990년 11월 22일


잘생긴 서리더님


군대를 가셨죠ㅠㅠㅠㅠ


몸 건강히 잘 다녀오시길 기도합니다.


(젊음을 내어주고 국가의 부름에 달려가신 우리나라 모든 국군장병님들 감사합니다.)


(사진 : 큐브엔터테인먼트 홈페이지)


.

.


육성재


1995년 5월 2일



BTOB 저의 최애님 이십니다.


드라마  학교2015 후아유에서


제대로 알게된거 같아요.


'공태광' 너무 귀엽고, 또 짠한 그런 극중 인물인데...


연기도 너무너무 잘하시는거 같고....


아무튼 오목조목 너무 잘생긴 육잘또님 입니다.

(육잘또 = 육성재 잘생긴 또ㄹㅇ 라고 저도 들었습니다.)




(사진 : 큐브엔터테인먼트 홈페이지)


.

.


이창섭


1991년 2월 26일


제가 생각했을때

비투비 도른미의 주역이라고 봅니다.
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
(제 생각에 도른미 세분 계십니다. = 성재 은광 창섭)




(사진 : 큐브엔터테인먼트 홈페이지)


.

.


이민혁


1990년 11월 29일


'기도'로 활동하실때


그 분홍머리

진짜 심쿵했습니다.


우리의 멋진 체육돌.




(사진 : 큐브엔터테인먼트 홈페이지)


.

.


임현식


1992년 3월 7일


아버지께서 포크가수 임지훈 님이십니다.


그래서 그런가 작사 작곡 한 곡이 많다고 알고 있어요.

(따봉따봉따봉)



(사진 : 큐브엔터테인먼트 홈페이지)


.

.


정일훈


1994년 10월 4일


비투비의 랩퍼이면서


작사작곡까지 하는 만능돌!!!!!!



검색하면서 알게되었는데


일후님의 누나가 계신데

가수 JOO 님이라고 하네요.


남매가 가수라니 정말 대단한거 같아요.




(사진 : 큐브엔터테인먼트 홈페이지)

.

.


프니엘


1993년 3월 10일


본명은 굉장히 친숙한 느낌인 '신동근'입니다.


비투비에서 영어랩을 맡은 프니엘님입니다.


눈매가 진해서 그런지 몰라도


어떤 사진은 순둥순둥하고


어떤 사진은 아주 시크해 보입니다.

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(사진 : 큐브엔터테인먼트 홈페이지)




.

.

.

.

.




마지막 사진은


밟은 느낌의

(표정들은 전혀 밝지 않지만)


사진으로 마무리 하겠습니다.

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(사진 : 큐브엔터테인먼트 홈페이지)





이번에


스페셜 싱글 앨범이 나왔어요.


서은광님께서 군 입대전에 녹음을 하고 가셨다고...ㅠㅠㅠㅠ 감동이예요...






비투비 너무 멋지죠?


제가 사실 ㅠㅠ 덕질 할 시간도 없고, 그럴 여유도 없어서


사실 아는건 많지 않지만...


그래도 다방면에서 멋진 모습 보여주는 비투비 볼때면


흐믓합니다.





여러분 복받으세요.

뿅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