★연예인(주관적임ㅋㅋ)

그리운 무한도전...(ㅠ_ㅠ)

♡시연스쿨♡ 2018. 10. 23. 01:08

 

 

주말 예능을 책임지던 무한도전

 

 

 

 

이제는 볼 수 없어서ㅠㅠ 너무 아쉬워요...

 

 

(무한도전 프로그램 소개 출처-MBC 홈페이지)

 

 

'무모한 도전' 지하철이랑 달리기 대결하고 그럴때부터 봐왔는데..

끝났을때 너무 아쉬웠어요 !

 

 

 

 

(무한도전 달력 출처-MBC 홈페이지)

 

2013년 326회 - 명수는 12살

 

이 회차 정말 자주 봤었는데...ㅠㅠ 너무 재미있었는데ㅠㅠ 아쉽다정말..

 

 

(무한도전 달력 출처-MBC 홈페이지)

 

2011년 250회 - 무한상사 야유회 특집

 

여러분 기분이 우울할땐... 무도 무한상사를 보세요!

두번 보세요 !

 

특히 야유회 특집이 제일 재미있었습니다....

 

인터넷 구경하다 보게된.. 야유회특집 미방분 (게임해서 진 사람 엉덩이 맞기)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진짜 재미있었답니다..

 

 

(무한도전 달력 출처-MBC 홈페이지)

 

그리운 무한도전....

 

 

 

(무한도전 사진 출처-MBC 홈페이지)

 

 

 

무한도전 보면서 진짜 재미도 느끼고

가끔 특집으로 나오는 콩트도 너무 재미있고,

특히 뭔가 역사라던가 사회적으로 메시지가 될만할 얘기들을

 

보기에 부담스럽지 않게 풀어준 인상깊은 편들이 많았어요 !

 

역사와 힙합의 콜라보레이션

설민석 강사님 특강이 있었던 한국사 문제

그리고 최근에 기억에 남는건

 

컬벤져스 '팀 킴'과 컬링 한판대결... ㅠㅠㅠㅠ

 

무한도전 시즌2 얘기가 있길래 기대했는데... 아직 별 다른 소식은 없어요.

 

 

다시 뿅~! 하고 나왔으면 좋겠어요.

 

무한~ 도전~